🌌엔드의 생명체
유리조각처럼 산산조각난
Last updated
유리조각처럼 산산조각난
Last updated
자라나고 만 불길하고도, 기이한 기운을 풍겨오는 후렴과 뿌리입니다. 엔드에서 이따금씩 생성되는 좀비들을 [코러스 좀비]라 불리는 개체들로 변이시키는 능력을 지녔으며, 이렇게 변이된 개체들은 평범한 개체를 상회하는 불쾌하기 짝이 없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개체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개체는 기이한 후렴목 뿌리의 기운을 별로 나눠받지 못하여, 물어뜯는 것 말고는 능력이 없습니다.
어쩌면 오버월드의 붉은 달이 차오를 때 나타나는 [러너]의 조상되는 존재일 지도 모릅니다.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 존재보다 훨씬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기이한 후렴목 뿌리로부터 꽤 많은 능력을 나누어 받은 개체입니다. 직접적인 공격 대신 신체 내부의 내장으로부터 끓어오르는 맹독을 내뱉어 사냥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오버월드의 늑대와 유사한 행동을 하는 개체입니다. 그들의 속도는 코러스 러너와 비슷하고, 공격은 더욱 치명적입니다. 이따금씩 덮쳐오는 돌진 공격을 조심하십시오.
기반암을 제외한 모든 것을 파괴해버리는 완력을 가진 개체입니다. 코러스 임펠러와 함께 가장 위협적인 코러스 좀비 개체로 손꼽힙니다.
땅 아래에서부터 뻗쳐오는 코러스 가시를 무기로 공격해오는 개체입니다. 코러스 크러셔와 함께 가장 위협적인 코러스 좀비 개체로 손꼽힙니다.